♣소소한 일상♣2010. 9. 30. 22:47
버스 정류장에 도착했는데 사람들이 둥글게 모여있었다.
뭔가 싶어 가보니 무한도전 촬영중이었던 것이다.ㄷㄷ
유재석씨랑 김태호 PD랑 몇몇 스태프들이 있었는데
잘은 모르겠지만 목적지까지 1등으로 도착해야 하는 미션을 수행중인 듯 싶었다.
꼴찌하면 벌칙 있다꼬~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

결과는 방송 보고 확인하세요. 라는 말과 함께,
마지막으로 무한~~을 외치니 버스 정류장 근처에 있던 사람들 다같이 도전!!!을 외침ㅋㅋ
몇 분 안되는 시간이었지만 정말 즐거웠다. 유재석씨 잘생겼음ㅠㅠ
아무튼 보는 사람 기분 좋게 만드는 사람인 듯 싶다. ^^

Posted by 클로버,,